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간무협, 창립 47주년 맞아 특별 감사 이벤트 팡!팡!

코로나19 영웅인 간호조무사에게 ‘드림복지몰’ 통해 삼성가전 특가 혜택 제공

간호조무사신문 | 기사입력 2020/07/24 [18:22]

간무협, 창립 47주년 맞아 특별 감사 이벤트 팡!팡!

코로나19 영웅인 간호조무사에게 ‘드림복지몰’ 통해 삼성가전 특가 혜택 제공

간호조무사신문 | 입력 : 2020/07/24 [1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간호조무사신문


대한간호조무사협회(회장 홍옥녀, 이하 간무협)가 창립 47주년을 맞아 코로나19 여파 속에서 활약하고 있는 간호조무사를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간무협이 회원 복지 혜택으로 추진하고 있는 ‘드림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인터파크 비즈마켓과 제휴해 운영하고 있는 ‘드림복지 몰’을 통해 진행된다. 

 

지난 1973년 창립되어 간호조무사의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간무협은 2016년부터 간호조무사 회원에게 혜택을 주고자 ‘드림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 사업은 간호조무사 회원에게 복지 혜택을 제공해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하는데 있다. 

 

간무협 창립 47주년 특별 감사 이벤트는 7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간무협 회원은 ‘드림복지 몰’에서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삼성가전의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간무협 홍옥녀 회장은 창립 47주년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코로나19 장기화속에서 간호조무사는 현장에서 영웅으로 불리며 많은 활약을 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덧붙여 홍 회장은 “간무협은 47년간 현장에서 헌신하고 희생한 간호조무사 회원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복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간무협은 하나금융그룹, 인터파크 비즈마켓, KMI에셋, (주)유아이와 함께 ‘드림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드림복지사업’을 통해 간무협은 간호조무사 회원만을 위한 전용 사이버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 제공이 이뤄지는 KLPN 1Q(원큐) 회원카드, 간호조무사 회원 전용 금융 상품과 자동차보험 등의 복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민생당, 간무협 정책협약식
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