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회, 상임이사회 및 이사회 개최

간호조무사 직무교육과 대면교육의 온라인 전환 시행 관련 논의

간호조무사신문 | 기사입력 2020/07/22 [14:33]

서울시회, 상임이사회 및 이사회 개최

간호조무사 직무교육과 대면교육의 온라인 전환 시행 관련 논의

간호조무사신문 | 입력 : 2020/07/22 [14:33]

서울특별시간호조무사협회는 지난 7월 2일 제8차 상임이사회 및 제9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 간호조무사신문


서울시회(회장 곽지연)는 지난 7월 2일 제8차 상임이사회 및 제9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제8차 상임이사회 및 제9차 이사회에는 곽지연 서울시회장, 임선영 수석부회장, 최지영 부회장, 정은숙 부회장 등 서울시회 10대 집행부로에 구성된 이사 및 구회장 25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개인 간 거리를 두고 회의를 진행하였으며, 발열체크, 방명록 작성 등 감염예방수칙을 이행한 상황에서 이뤄졌다. 

 

회의에서는 ▲간호조무사 직무교육 ▲대면교육의 온라인화 시행 ▲서울시회 사무실 임대연장 여부 ▲21대 국회 정책 방향 논의 ▲사무처 신입직원 임용건 등이 논의 되었다. 

  © 간호조무사신문


서울시회 곽지연 회장은 “코로나19 유행상황이 장기화 되면서 간호조무사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며, “회원의 입장에서 도움되는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방향을 모색”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서울시회는 언택트 문화에 맞춰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5,000명 팔로워 확보’를 목표로 온라인 홍보와 회원 소식 전달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서울틀별시간호조무사회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는 카카오톡 실행 > 검색(돋보기버튼) > 검색창에 ‘서울특별시간호조무사회’ 검색 > 플러스채널 접속 후 팔로우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민생당, 간무협 정책협약식
1/9
광고